로앤산부인과의 요실금수술은 기존의 TVT, TOT 수술에서 한 단계 더 발전한Mini-Sling 수술입니다.
Mini-Sling 수술 경험이 풍부한 산부인과 전문의가 직접 수술을 진행하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고 믿을 수 있으며, 만족스러운 수술 결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Mini-Sling 수술이란 TVT나 TOT 처럼 수술용 실이 복부를 관통하지 않고 대음순 피부에서 골반뼈의 폐쇄공(Obturator Foramen)으로 지나게 하여 요도로 나오게 하는 방법으로 지지물을 만들어 주는 수술이기 때문에 수술 흉터가 보이지 않습니다.
최근에 도입된 도입된 TVT, TOT, TVT-O, Mini-Sling 등의 개선된 수술법은 간단하고 비침습적이며 입원이 필요없어 수술을 망설이던 많은 환자들이 수술을 받고 있으며, 미국의 경우 매년 삼십만건의 이상의 요실금 수술이 시행되고 있습니다.
향후 생활수준이 향상되고 노인 인구가 증가하기 때문에 요실금 수술은 지속적으로 증가하여 국내에서도 연간 약 2만 건 정도 시술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요실금수술회복기간
요실금수술도 국가의료보험과 사보험 적용이 가능합니다.
의료보험 적용이 가능
2011년 12월 1일부터 시행된 보건복지부 고시에 따라, 인조테이프를 이용한 요실금수술은 요류역학검사로 복압성 요실금 또는 복압성 요실금이 주된 혼합성 요실금이 확인되어 수술적 치료가 필요한 경우 국가 의료보험 적용이 됩니다.
사보험 적용도 가능
일반 민간 보험 가입자(삼성생명, 대한생명, LIG 손해보험, 메리츠화재 등)도 해당 상품의 약관에 부합하는 경우에는 최대 500만원까지 요실금 수술 비용을 지원받으실 수 있으니 가입한 보험의 약관을 반드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